다름Int'l, 에포나 이어 8년만에 신규 베르티 론칭

    mini
    |
    22.05.26조회수 3711
    Copy Link



    청정 제주의 생명력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에포나를 전개하는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이 오는 26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2에 참여, 신규 브랜드 ‘베르티(VERRTY)’를 최초 공개한다.

    다름인터내셔널이 8년 만에 론칭하는베르티는 티트리를 메인으로 내세운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다. 1020을 정조준한 베르티(VERRTY)는 예민하고 변화가 잦은 세대에 최적화된 포뮬라로 처음부터 끝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기획한 완성형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엄격한 클린 뷰티의 기준에 맞춰 유해 성분은 일절 배제했다.뿐만 아니라,수익금 일부는 지구를 위해 후원되며,수분리라벨과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전에도 앞장선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코스모뷰티 서울 2022에서 베일을 벗는 베르티(VERRTY)는 ‘티트리AC 케어 클렌징 폼’과 ‘티트리시카리파이닝 패드’,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토너’ 그리고 ‘티트리히알루로닉 오일 프리 앰플’ 등 4종을 선 론칭하고,쿨링진정임상테스트를 완료한 ‘티트리자일리톨워터젯 크림’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 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르티는 공식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할인 행사와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진행된다.

    또,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예약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티트리AC 케어 클렌징 폼 정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브랜드 런칭을 담당한 최홍지, 윤소리 상품기획자는 “8년 만에 ㈜다름인터내셔널이야심차게 내놓은 베르티는 가치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의 이야기와 고민을 담은 클린 뷰티 브랜드다”라며, “좋은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치열한 고민과 셀 수 없는 샘플 테스트를 거친 끝에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앞으로 베르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뷰티 서울 2022는 올해로 36회째를 맞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화장품•뷰티 전시회로 K-뷰티의 트렌드와 다양한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상반기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