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CF 공개

Today's News

< Cosmetic >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CF 공개

Wednesday, May 2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09




주름개선 전문 뷰티 브랜드 ‘르누베르’가 안티에이징 탄력 피부 제품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소개하는 CF 영상을 공개했다.

르누베르는 펩타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주름개선 기능성 스킨토너, 에멀전, 링클크림, 수분크림, 에센스 등 안티에이징 라인을 비롯하여 아줄렌 시카라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르누베르가 공개한 ‘펩타이드 아이크림’ CF 영상에서는 내 피부가 지쳐가는 시간인 데미지 타임이라는 시간 동안 펩타이드 성분이 눈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함과 함께 탄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르누베르 대표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펩타이드 성분을 400ppm 함유하고 있으며, 눈가주름개선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눈가에서 밀리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노화가 가장 먼저 시작되는 눈가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보다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주름개선 기능성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아이크림을 통해 많은 분들이 눈가 피부를 관리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대구점, 전주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오는 6월 1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