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벨루티, 라이프스타일 국내 첫선

    강지수 기자
    |
    22.05.12조회수 34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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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벨루티코리아(대표 앙투완 아르노)의 프랑스 명품 구두 브랜드 '벨루티'가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6월2일까지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쉽 (ART OF CRAFTSMANSHIP)’을 진행한다. 벨루티는 기존 구두, 가방, 지갑 등 가죽 제품들로 유명한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국내에서는 이번 팝업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의자, 소파, 테이블 등 가구에서부터 홈&오피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가구 제품들은 소재, 색상 등 취향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며 이니셜, 타투 등을 추가해 나만의 리빙 제품으로 커스텀화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주문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 장인들이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평균 7~8개월 소요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기존에 전개하던 카테고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적극 확장해나가고 있다”라며 “갤러리아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의미있는 변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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