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크, 무너진 신체 균형 되찾는 ‘뷰티밸런스’ 리뉴얼 출시

Today's News

< Cosmetic >

리비크, 무너진 신체 균형 되찾는 ‘뷰티밸런스’ 리뉴얼 출시

Wednesday, May 1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35
- 단백질 분해 효소 브로멜라인과 항염 작용 뛰어난 케르세틴으로 부기 제거 및 밸런스 케어에 도움
- 식이섬유 풍부한 양배추 추출물, 차전자피 분말, 칼륨 원료 추가





▲ 리비크 ‘뷰티밸런스’ (제공: 브이앤코㈜)

바이오인포메틱스 기업 브이앤코의 토탈 밸런스 케어 브랜드 리비크(REVIQUE)가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무너진 신체 균형을 되찾아주는 ‘뷰티밸런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티밸런스’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고, 체내 순환을 활성화해 신체 밸런스를 찾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효소 브로멜라인과 케르세틴이 함유되어 있어 이뇨 작용을 촉진하지 않고 근본적인 방식으로 신체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식물성 효소인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 줄기와 열매에 들어있는 자연 성분이다.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며, 부기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브로멜라인과 함께 섭취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내는 케르세틴은 양파껍질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의 일종이다. 세포의 산화를 억제해 면역력을 향상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데 탁월하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뷰티밸런스’는 핵심 성분인 브로멜라인과 케르세틴의 함량을 각 600mg, 330mg씩 유지하되, 식이섬유가 풍부한 양배추 추출물과 차전자피 분말, 나트륨 배출에 뛰어난 칼륨이 부원료로 더해졌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화를 줘 피곤하고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기차고 균형 있는 하루를 선사하고자 하는 제품의 콘셉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리비크 관계자는 “리비크 브랜드에서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뷰티밸런스’는 수유부가 섭취해도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섭취하기 편하도록 개별포장이 돼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리뉴얼 제품은 성분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제품의 빠른 효능과 함께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분들, 평소 몸이 쉽게 무거워지거나 찌뿌듯한 분들, 또는 평소 자극적인 식습관과 생활 패턴 등으로 찌뿌둥함이 느껴지는 듯 신체 불균형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10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와 연구진이 모여 탄생한 리비크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빠른 효과와 지속 가능한 토탈 밸런스 케어를 돕고,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뷰티밸런스’를 비롯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시카크림 ‘브루시카크림’과 기술·디자인 특허 받은 주름 개선 리프팅 밴드 ‘브이 듀얼핏 밴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