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로’, 글로벌 명품 플랫폼 센스(SSENSE)에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3조회수 2469
    Copy Link
    국내 대표 프리미엄 퍼피웨어 브랜드인 ‘멀로(Merlot)’는 최근 명품 의류 셀렉션 플랫폼인 센스(SSENSE)의 선택을 받아 입점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센스(SSENSE)는 질샌더, 보테가베네타, 자크뮈스, 메종마르지엘라 등 패션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의 셀렉션이 선보여지는 패션 플랫폼으로 몬트리올을 기반으로 국내외 패션 업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곳에 국내 퍼피웨어브랜드인 ‘멀로’가 입점했다는 소식에 글로벌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멀로(Merlot)는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하여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반영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퍼피웨어브랜드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스포츠 앤 클래식을 컨셉으로 강아지 우비와 하네스, 기능성 쿨링 제품과 니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아인 코트는 특허받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우비와 앞치마, 하네스가 결합되어 높은 실용성으로 국내외 반려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멀로 브랜드 관계자는 “멀로는 ‘현 시대의 다양한 문화와 아이디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이번 센스(SSENSE) 입점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제안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