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 아페쎄, 이번엔 키즈! 라인 확대 이어가

    안성희 기자
    |
    22.05.10조회수 3464
    Copy Link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페쎄(A.P.C.)'가 이번엔 키즈 라인을 론칭했다. 카페아페쎄와 아페쎄골프를 선보인 데 이어 꾸준히 라인 확장을 이어가며 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어 주목된다.

    패션뿐 아니라 퀼트,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는 아페쎄는 지난해 카페아페쎄 1호 매장을 오픈하고, 올 초 첫 번째 스포츠 웨어 컬렉션인 아페쎄골프를 론칭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새로운 라인 익스텐션으로 키즈 라인을 선택했다.

    아페쎄 키즈 라인은 지난 9일 전 세계 동시에 공개, 기존 아페쎄 무드를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현해 선보이고 있다. 아페쎄키즈 S/S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한 스웻 셔츠와 반팔 티셔츠 그리고 로고에 컬러풀한 체크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 추가돼 총 6가지 스타일로 나와 있다.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문제없이 착용이 가능한 오가닉 면 소재를 사용했으며, 사이즈는 4세에서 10세까지 착용 가능한 네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이번 시즌 키즈 라인은 클래식 디자인을 적용해 어덜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키즈 라인 전 제품은 전국 A.P.C. 여성, 남성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페쎄 키즈 라인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위치한 카페아페쎄에서는 대표 디저트인 레터링 쿠키를 미니 사이즈로 한정 출시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키즈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