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명가 침향단, 가정의 달 맞이 2+1 프로모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5.04조회수 3084
    Copy Link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동의명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숙성발효 동의명가 침향단 프리미엄’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가정의달 프로모션은 ‘숙성발효 동의명가 침향단 프리미엄’을 2박스 구매 시 추가 1박스와 함께 특별 사은품으로 체험분 3환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동의명가의 대표 건강식품인 ‘숙성발효 동의명가 침향단 프리미엄’은 침향 22%, 녹용 10%, 마카 10% 등 주재료 56.5% 황금 배합, 이외에도 몸에 좋은 복분자, 구기자, 홍삼 등 총 25가지 건강 원료를 사용하여 정성껏 만들었다.

    특히 이번 침향단은 좋은 원료들을 체내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아카시아 벌꿀과 함께 숙성 발효시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환 형태로 만들었다. 보통 식 전이나 식간에 하루에 한 알씩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동의명가 관계자는 “가정의달 5월의 큰 행사 중 하나인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선물로 동의명가 침향단을 찾아주시는 이들이 늘어났다”며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만큼 체력증진, 기력보강에 도움이 되는 침향, 녹용 등의 건강원료로 황금 배합된 동의명가 침향단으로 온 가족 건강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정의달 맞이 동의명가 침향단 2+1’ 프로모션은 오는 5월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