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잇풀, 친환경 수영복 컬렉션 007 ‘Ocean Drive’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딜라잇풀, 친환경 수영복 컬렉션 007 ‘Ocean Drive’ 출시

Monday, May 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298
즐겁고 행복한 스윔라이프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액티브 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이 7번째 친환경 스윔웨어 컬렉션 ‘Ocean Driv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딜라잇풀은 지난 2019년 온라인 런칭하여 트렌디한 패턴,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편안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폐페트병 재활용 소재로 친환경 수영복을 선보여,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며 전통적인 스윔웨어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번 컬렉션 007 ‘Ocean Drive’는 마이애미 해변의 아름다운 아르누보 스타일 건축물들과 눈부신 팜트리, 반짝이는 바다와 잘 어울리는 Y2K 감성의 스윔웨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이번 시즌은 글로벌 마켓의 니즈에 맞춰 원피스 수영복 뿐만 아니라 비키니, 커버업, 스커트, 쇼츠 등 수영장 뿐만 아니라 호캉스, 비치에서 다양하게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도 함께 출시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제품 라인 확장을 통해 전체 컬렉션 내 지속가능성 제품 비중을 70%까지 높여 브랜드의 지속가능성 고도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딜라잇풀만의 브랜드 철학이 더욱 돋보인다.

비키니와 커버업을 포함한 모든 스윔웨어 아이템은 폐페트병을 100% 재활용해 개발된 효성티앤씨의 폴리에스테르 원사 ‘리젠(regen)’을 사용한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또한 딜라잇풀은 제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FSC인증 페이퍼를 사용한 브랜드 택과 유럽 생분해성 인증(OK Compost Home)을 받은 100% 자연 분해되는 식물성 소재의 친환경 폴리백과 택배 봉투까지도 지속가능성이 반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딜라잇풀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의 라인 확장을 통한 지속가능성 고도화를 통해 일본, 미국, 유럽을 아우르는 글로벌 확장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유니크한 포지셔닝 전략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업의  윤리적, 환경적 가치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마켓에서 차별화되는 K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