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첫 CF광고 모델로 배우 김남주 발탁

Today's News

< 유통 >

바바더닷컴, 첫 CF광고 모델로 배우 김남주 발탁

Monday, May 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59
-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바바더닷컴, 첫 전속모델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워너비 배우 김남주 선정
- 1일 김남주X바바더닷컴 첫 CF 영상 유튜브, 네이버 GFA,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공개
-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X명품 브랜드 입점 확대X라이브 커머스 카테고리 확장 3단 콤보로 전년대비 매출 45%↑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고품격 배우 김남주를 첫 CF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바바더닷컴은 “도시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탑배우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김남주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명품 배우”라며 “연기는 물론, 자녀 교육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치를 자랑하는 김남주가 프리미엄 럭셔리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헬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한 바바더닷컴의 모습과 어울려 CF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1일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함께한 첫 캠페인 CF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 CF 영상은 타 쇼핑 플랫폼과는 다른 바바더닷컴만의 차별점을 알리기 위해 ‘일을 하는 순간에도, 쉬는 순간에도, 모든 순간 나를 더 특별하게 사랑하자’라는 스토리로 구성된 에피소드에 ‘모든 순간을 더 나답게’라는 키메시지를 담았다.

바바더닷컴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김남주를 캠페인 모델로 선발하면서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바바더닷컴은 트렌드 변화에 따라 급격히 변동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팬데믹 이후 보복 소비 심리가 확산되고 MZ 세대의 명품 수요가 증가하자, 다수의 명품 카테고리 브랜드 입점을 추진해 제품의 다양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퍼스널 쇼퍼 역할을 수행하는 인공지능(AI)을 도입, 개인별 취향에 맞는 상품을 큐레이션 할 뿐만 아니라 맞춤형 쇼핑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의 카테고리를 뷰티와 라이프 분야까지 확장해 신규 고객 유치에 성공했으며 기존 고객들의 구매 범위까지 확대했다.

이와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시킨 결과, 바바더닷컴은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패션의류 판매액 증가,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동시 접속자 최대 62만명 달성, 전년대비 45% 매출 성장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바바더닷컴은 첫 CF 모델 발탁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 및 기획전을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 ‘품격의 시작’은 5월 1일부터 8일, 5월 9일부터 15일 2회에 걸쳐 진행하며, 같은 기간 내 퀴즈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로에베 게이트 미니백, 프라다 지갑, 나이키 덩크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1만원 쿠폰 (15일까지 7만원 이상 앱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바바더닷컴 캠페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캠페인 공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불리는 배우 김남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바바더닷컴을 통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만나 발휘될 긍정적인 시너지와 앞으로 함께할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