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MZ세대 결혼정보회사 인식 유튜브 콘텐츠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4.21조회수 2494
    Copy Link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에게 결혼정보회사를 물어봤다’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결혼정보업체 듀오 유튜브 콘텐츠 ‘MZ세대에게 결혼∙결혼정보회사를 물어봤다’ 중 후편이다.

    ‘MZ세대에게 결혼∙결혼정보회사를 물어봤다’는 2030미혼남녀가 결혼 및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본인의 가치관과 생각을 이야기하는 콘텐츠다.

    이번 영상은 ‘결혼정보회사’를 주제로 다뤘다. 출연자들이 MZ세대로서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갖고 있는 인식에 대해 알아보고 듀오에 대한 정보 및 오해의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

    출연자들은 결혼정보회사 관련 질문에 답하며 듀오의 회원 수와 매칭 방식, 서비스 내용, 가입 비용 등 듀오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성혼 사례비, 아르바이트 회원,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등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미혼남녀들이 가진 의문점을 해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편인 ‘MZ세대에게 결혼을 물어봤다’에서는 결혼의 필요성 및 결혼의 장∙단점, 결혼 시 로망 등 ‘결혼’에 대한 20대와 30대 미혼남녀 각각의 솔직한 의견과 세대 간 입장 차이를 다룬 바 있다.

    2030미혼남녀들의 결혼과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듀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