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국민선풍기
    ‘FAN STAND 3X & FAN PRIME 2+’ 리뉴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4.18조회수 6670
    Copy Link
    루메나가 여름 무더위를 책임질 “FAN STAND 3X, FAN PRIME 2+” 무선 써큘레이터 2022년형 리뉴얼 제품 2종을 루메나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리뉴얼 제품 2종은 더 조용하고 부드러운 바람과 완성도 높은 마감, 그리고 뉴트럴 계열의 신규 색상이 적용되었다.




    FAN STAND 3X는 누적 판매 500만대를 달성한 루메나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혁신적인 컨셉,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무선 써큘레이터의 기준을 재정립한 루메나 FAN 시리즈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무선 FAN 트랜드를 리딩하고 있는데, 이번 FAN STAND 3X는 더욱 정교해진 저소음 설계 기술로 정숙성을 자랑하고 고성능 BLDC 모터 채용으로 효율은 20% 향상되었다.

    또한 초절전 기술으로 한달 내내 약 30원의 전기료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선으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하니 야외활동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FAN STAND 3X는 2022년형 뉴트럴 색상으로 로즈화이트, 라이트그레이, 애쉬브라운 3가지 컬러가 신규 컬러로 추가된다. 루메나는 최근 유행하는 뉴트럴 컬러 트랜드에 발맞춰 새로운 컬러의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써큘레이터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뉴트럴 색상의 경우 단순한 휴대용 써큘레이터를 넘어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FAN PRIME2 제품도 FAN STAND 3X와 마찬가지로 효율성과 실용성이 극대화 되었다. 컬러는 딥카키, 네이비블루 컬러를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3가지 뉴트럴 색상으로 완벽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동급대비 30% 향상된 성능으로 안정적이고 균일한 가습 기능을 제공한다.

    루메나는 선풍기 시즌에 맞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 기념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1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풍속 12W 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효율성은 20% 증가했고, 더 조용하고 부드러운 바람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차콜 그레이 컬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을 정도로 공간에 품격을 더해준다.

    루메나는 선풍기 시즌에 맞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 기념으로 가격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1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메나 FAN STAND 3X 와 FAN PRIME2+ 는 루메나 홈페이지와 루메나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루메나 관계자는 “더워진 여름에 바깥 활동을 즐기는 캠핑족 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인해 홈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감성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