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X 팔라스, 역대급 컬래버 컬렉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캘빈클라인 X 팔라스, 역대급 컬래버 컬렉션 공개

Monday, Apr. 11,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4908


피브이에이치코리아(대표 고유현)의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팔라스(Palace)' 두 브랜드가 만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의 컬래버로 탄생한 ‘시케이원 팔라스(CK1 PALACE)’ 컬렉션은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 미니멀리즘과 팔라스 특유의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해 탄생했다.

향수와 자기표현, 그리고 포용성에 대한 두 브랜드의 공통 시각을 담아냈다. 또한 해외 유명 스타들과 오징어 게임의 주역인 정호연부터 박서준, 노제까지 함께 동참해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박서준과 정호연, 노제는 ‘인간 캘빈클라인’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컬래버 제품들을 완벽 소화해냈으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컬렉션은 CK의 기본 로고에 팔라스의 '트라이퍼그(Tri-Ferg)' 포인트를 더한 커스텀 로고를 제작해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처 언더웨어, 티셔츠, 플리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했다. 90년대 디자인을 오마주한 데님 아이템과 바스켓볼 저지와 배기 반바지도 공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캘빈클라인과 팔라스가 손잡고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함께 이루어낸 모든 것이 자랑스럽다. 이번 캠페인에 담긴 에너지를 사람들이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 수량이며 캘빈클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