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리미티드 '체커보더 라인' 출시

    이유민 기자
    |
    22.04.07조회수 3260
    Copy Link



    코자(대표 김범식 박건도)의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봄을 맞이해 '체커보더 라인'을 공개한다. 이번 체커보더 라인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오블롱 백 티니'와 '레디오 백'으로 구성했다. 총 5종으로 이루어졌으며 한정 수량으로 발매하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오블롱 백 티니는 클래식한 직사각 형태로 두 가지 마그네틱 클로징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오일 광택감과 부드러운 감촉을 선보인다. 내부의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실용적인 수납력을 갖췄다. 감각적인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해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 체커 블랙, 체커 데님 총 두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레디오 백은 필요한 소지품을 담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핸디백 스타일이다. 상단의 마그네틱으로 오픈과 클로징이 간단하다. 체커보드 패턴으로 앞뒤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2 포켓으로 구성돼 작지만 충분한 실용성을 탑재했다. 체커 블랙, 체커 데님, 체커 머스타드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리미티드 컬렉션 체커보더 라인은 봄 컬렉션 라인업과 함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공개한다.

    또한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체커보더 라인 제품 구매 시 그립톡을 한정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12일까지는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