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액티브웨어 럭키데스포츠 론칭

    곽선미 기자
    |
    22.04.06조회수 3998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활기찬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럭키데스포츠(Lucky des Sports)’ 라인을 출시한다. 럭키슈에뜨는 앞으로 이 신규 라인을 통해 최근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 중인 골프와 테니스를 비롯 가벼운 여행을 즐길 때 입기 좋은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럭키데스포츠는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상품군으로 방수·UV 차단·스트레치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에 포커스를 맞췄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후드 집업 점퍼, 점프슈트, 플리츠 스커트, 버킷 햇 등을 선보인다.

    럭키슈에뜨는 “국내 여성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10년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라인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럭키데스포츠’가 선사하는 에너지와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리드 후드 집업은 방수지퍼를 사용해 안으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면서도 메시 안감을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원피스는 활동이 편안하도록 넉넉한 품으로 디자인하거나 허리 부분에 물병고리를 달아 액티비티에 적합하도록 효율성을 높였다. 점프슈트는 UV 차단 기능성 소재와 함께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럭키데스포츠 라인은 오늘(6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함께 더카트골프를 비롯한 일부 럭키슈에뜨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