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 ‘매직슬림(magic slim) 프로모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4.04조회수 2572
    Copy Link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몸매 관리를 위한 ‘매직슬림(magic sli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직슬림(magic slim)은 고주파와 엔더몰로지가 결합된 슬리밍 전용 미용기기를 이용하여 군살이 쉽게 형성되는 복부,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 부위 등 상체와 하체를 나눠 집중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엔더몰로지는 진공 음압을 통한 흡입과 온열 기능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혈액 및 림프 순환의 촉진을 돕는다.

    현재 더 트리니티 스파는 전신 스트레칭 복부 매뉴얼 테크닉이 함께 제공되는 매직 슬림 상체 집중관리 프로그램과 풋케어와 하체 전면 매뉴얼 테크닉이 포함되는 하체 집중 관리는 각각 4회 티켓 구매 시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체와 하체 모두 포함된 매직 슬림 전신관리도 4월 한 달간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식사조절을 통한 다이어트 후 피부 탄력이 저하되거나 지방 흡입 후 피부 표면이 고르지 못하게 뭉치는 바이오 본드 현상이 생길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부 표면을 더 매끈하고 탄력 있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고자 뷰티 사이언스(Beauty Science)를 브랜드 미션으로 채택하였다. 이에 스파 본연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매뉴얼 테크닉에 효과가 입증된 미용전문기기 관리를 스파 프로그램에 접목하여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

    또한 스파 컴포트 존(COMFORT ZONE)을 설계한 더 트리니티 스파의 모든 관리 룸은 1:1 커스터마이징 관리체계로 운영되고 있으며 라텍스 모션 베드와 구스다운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관리 전 스파 전문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과 체형 컨디션 등을 확인한 후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제안받을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