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디,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2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4.01조회수 3320
    Copy Link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햇살닭을 운영하고 있는 ㈜햇살푸드시스템이 건강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디(slim D)’를 론칭하고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





    슬림디 ‘다이어트 쉐이크’ 2종은 이전에 출시된 간편식과는 다른 형태로, 물이나 우유에 섞어 흔들어 주기만 하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쉐이크다. 체중 조절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을 위해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단백질(닭가슴살 분말), 식이섬유, 탄수화물 조절,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를 균형있게 담았다.

    1회 섭취량 40g 기준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섭취량 6.4~10.8g을 함유했으며, 우유 200ml와 함께 섭취했을 시 230~240kcal로 일반적인 한끼 식사와 비교했을 때 1/3 수준의 열량이다.

    요거트맛, 녹차+쑥맛 총 2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가르시니아, 피쉬콜라겐, 스테비아,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다양한 부원료와 포만감을 높여주는 단백질 크리스피 후레이크도 첨가했다.

    햇살닭 관계자는 “다이어트 쉐이크인 ‘슬림엔 쉐이크’는 간편하고 맛있게,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 개발에 힘쓴 만큼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한끼 영양 보충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햇살닭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슬림디’의 신제품인 ‘슬림엔 쉐이크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랜덤 1팩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