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타임스퀘어` 동탄 타임테라스 오늘(1일) 오픈

Today's News

< 유통 >

'제2의 타임스퀘어' 동탄 타임테라스 오늘(1일) 오픈

Friday, Apr. 1,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981


타임스퀘어를 운영하는 경방(대표 김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가 오늘(1일) 동탄에 오픈한다. ‘타임테라스’는 화성 동탄 신도시의 랜드마크인 초고층 주상복합 메타폴리스단지 내에 자리 잡았으며 연면적이 14만2000m² 규모로 조성됐다.

동탄 한복판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가장 큰 공원인 센트럴파크와도 걷고 싶은 거리로 직접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다. 특히 서울 강남권과 바로 연결되는 버스 노선이 모이는 교통의 요충지라 인근의 대형 백화점과 함께 본격적인 상권 경쟁도 치열해질 전망이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최적화된 복합쇼핑몰로 방문객 모두가 편안하게 휴식과 힐링을 경험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커뮤니티 공간”이라며 “타임테라스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유로운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임테라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대상 경품 프로모션을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4월 1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테라스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LG스탠바이미, LG공기청정기, 다이슨 청소기, 닌텐도, 삼성 비스포크 큐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