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 회원 수 전년 대비 22% 증가

Today's News

< Lifestyle >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입 회원 수 전년 대비 22% 증가

Friday, Apr. 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193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의 회원 수가 2022년 3월 기준 3만 6천 명을 돌파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1년 혼인·이혼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혼인 건수는 19만 3천 건으로 전년 대비 9.8% 감소하며 역대 최저 수치를 기록했다. 결혼 가치관 변화, 코로나19로 인한 결혼 연기 등으로 혼인이 줄어든 탓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은 오히려 증가하는 추세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지난 해 회원이 전년 대비 22% 증가하며 설립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현재 회원 수는 3월 28일 기준 총 3만 6,129명이다.

듀오 관계자는 “요즘 MZ세대에게 결혼은 나이에 쫓겨 하는 과업이 아닌, 더 행복한 인생을 위한 능동적인 선택”이라며 “그렇기에 결혼을 결심한 경우 제대로 잘 하겠다는 마음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데 적극적”이라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는 성공적인 회원 매칭이 서비스의 핵심인 만큼, 회원 규모는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좌우한다. 듀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회원 수와 성혼회원 수를 모두 공개하고 있다.

듀오 관계자는 “회원에게 어울리는 상대를 찾을 수 있는 범위가 넓을수록 정교한 매칭이 가능하기에 결혼정보회사 선택 시 회원 수는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실시간 회원 수 및 성혼회원 수는 듀오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월요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