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브랜드 캠페인 ‘진짜를 찾는 여정’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3.23조회수 2323
    Copy Link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진짜 나’를 찾는 사람들의 여정을 응원하는 ‘FIND YOUR OWN CATCH: 진짜를 찾는 여정’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브랜드 및 공식 판매처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명품 브랜드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캐치패션의 플랫폼 운영에 대한 진정성과 브랜드 철학에서 비롯됐다.

    캠페인을 기획한 캐치패션의 박설미 CD는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이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100% 공식 유통되는 상품만 취급하는 캐치패션의 노력과 같이, ‘진짜 나’의 가치를 발견하고, 원하는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의 여정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캐치패션은 소신 있는 삶을 살며 사회에 영감을 주는 사람들을 ‘더 캐처(The Catcher)’라고 명명하고 이들과 함께 캠페인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패션, 디자인, 음악, 건축, 요리,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을 선정했다.

    캐치패션은 캠페인 일환으로 브랜드 철학과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키트’를 선보였다. 키트는 캔들, 오페라 글라스, 키와 키링, 내추럴백으로 구성된다. 네 가지의 사물에는 ‘진짜를 찾는 여정’을 응원하는 의미로 ▲밝히다(Kindle) ▲찾아내다(Discover) ▲열다(Unlock) ▲담아내다(Achieve) 등의 키워드와 메시지를 담았다.

    ▲캔들은 설렘과 두려움이 교차하는 여정의 시작점에서 환하게 밝히는(Kindle) 길잡이를 의미한다. ▲오페라 글라스는 많은 유혹 속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진짜 모습을 찾을 수 있는(Discover) 혜안을 뜻한다. ▲키와 키링은 주변의 시선과 편견 또는 스스로의 틀을 깨고(Unlock) '진짜 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용기가 되고, ▲내추럴백은 온전히 ‘나 다운 삶‘의 여정을 디자인하고 완성(Achieve)해 가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박 CD는 “브랜드 키트에 담은 네가지 사물은 ‘정가품 논란으로 신뢰가 훼손되는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진짜’ 명품의 오리지널리티를 찾는 여정에 방향성을 제시하겠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캠페인을 기념해 SNS 이벤트 ‘너의 진짜를 응원해!’도 진행한다. 캐치패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 또는 본인을 태그해 ‘진짜 나를 찾는 여정’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브랜드 키트와 셀린느 미니 버티컬 카바스 백, 셀린느 로고 프린트 후디 등 총 300만원 상당의 명품을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3월 23일부터 3월 29일까지다.

    그 외 SNS 이벤트 기간에는 공식 파트너사와 48시간 동안 최대 요율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프라이빗 캐시백’을 이벤트를 연다. 세부 일정은 미공개로, 이벤트가 시작되는 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진짜를 찾는 여정’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치패션 모바일앱 또는 웹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치패션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브랜드 공식 판매처 40여곳의 온라인 채널을 직접 연동하며 ‘100% 정품’만을 검색∙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럭셔리 애그리게이터 플랫폼이다. 글로벌 파트너사의 상품 판매가를 그대로 제공하고, 캐치패션만의 추가 혜택을 마련하여 ‘직구보다 싼’ 명품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상품을 여러 단계로 유통하는 병행수입, 구매대행, 상품매입 방식이 아닌, 글로벌 파트너사가 고객에게 상품을 직접 배송해 가품 논란의 여지를 없앴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100% 공식 럭셔리만을 고집하는 캐치패션은 ‘명품다운’ 명품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이 명품을 즐기는 여정을 함께 할 것”이라며,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온전히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며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