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지고트 혜리 효과 톡톡, 원피스~셋업 판매↑

    강지수 기자
    |
    22.03.23조회수 7651
    Copy Link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공개한 2022년 봄 캠페인이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 혜리는 키아이템인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리본타이 블라우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에 해당 상품들은 제품 출고부터 꾸준히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혜리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매출에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보인다.

    혜리는 제이제이지고트의 트위드 원피스부터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레이어링이 가능한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특히 레터링 자수포인트가 돋보이는 재킷은 스커트와 셋업 룩으로 세련된 봄 코디가 가능해 인기가 좋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