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있지'와 함께한 Y2K 감성 컬렉션 선봬

    이유민 기자
    |
    22.03.23조회수 5634
    Copy Link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코리아(대표 루카스세이퍼트, 아담칼슨)의 'H&M'이 그룹 '있지(ITZY)'와 함께한 '에이치앤엠 위드 있지(H&M with ITZY)'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3월24일부터 일부 H&M 매장,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치앤엠 위드 있지 컬렉션은 밝은 에너지와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자유로움을 담았다.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2022년 트렌드 컬러인 그린을 포인트로 '오프데이 룩' 과 '댄스 프랙티스 룩' 두 가지 스타일을 보여준다.

    캠페인 이미지에서 있지는 MZ세대 대표 아이돌 다운 밝은 미소와 다채로운 모습으로 오프데이 룩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예지가 착용한 크롭 티셔츠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으로 편안한 스타일의 후디, 1990년대 스타일의 데님과 함께 매치했다. 유나는 크롭 스웨트 셔츠와 체크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리아는 데님 미니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있지의 오프데이 룩 스타일은 20대 다운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잡은 캐주얼룩의 정석을 볼 수 있다.

    댄스 프랙티스 룩은 레트로 무드의 커팅과 개성 있는 패턴이 특징인 크롭 티, 셔츠, 드레스, 카고 팬츠 등으로 구성해 컬러풀한 젊음과 자신감 있는 스타일을 담고 있다. 류진은 블랙 롱 슬리브리스 티셔츠에 비비드 그린 티셔츠를 레이어링, 블랙 카고 팬츠를 매치해 걸리시 매력을 선보였다. 채령 역시 크롭 셔츠와 레터링 프린트가 포인트인 베이지 팬츠를 입어 편안함뿐만 아니라 활동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한편 이번 론칭을 기념해 3월24일부터 4월6일까지 H&M 회원 대상 친필 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있지의 친필 사인 포스터와 멤버들이 직접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컬렉션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로라로라 X 장원영, 24 섬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 공개
    24.04.19
    News Image
    미쏘, '그런지' 트렌드 맞춰 캡슐 컬렉션 출시
    24.04.18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