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샤넬, 롤렉스’ 하이엔드 명품 5% 적립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5조회수 2927
    Copy Link
    필웨이가 하이엔드 명품 6개의 브랜드를 엄선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적립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샤넬, 롤렉스, 디올을 시작으로 또 다른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3개가 적립 혜택을 이어간다. 구매 적립금은 상품 카테고리 제한 없이 각 브랜드의 전상품을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필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누구나 이름만 들어도 아는 하이엔드 명품을 선정했다. 모두 오랜 기간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유지하며 고객 로열티를 자랑하는 브랜드들이다.

    각종 리셀테크 유행 등으로 명품시장의 열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는 가운데, 필웨이는 적기에 하이엔드 명품 구매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를 통한 적립금으로는 아미, 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키츠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결제시 최대 10만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 좋은 봄맞이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필웨이는 상품 보유군이 두터워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명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웨이에는 샤넬 1만 9천여개, 에르메스 1만 4천여개, 루이비통 2만 1천 여개 등 약 5만 4천여개의 에루샤 상품군을 만날 수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다른 곳에는 없는 상품이 필웨이에는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상품 보유량이 상당하다”면서, “높은 금액대를 자랑하는 명품인만큼 구매 적립금이 빠르게 누적돼 쏠쏠한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현재 시세 4500만원을 상회하는 특급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에 한해 응모권을 부여하고 있으며, △1등 롤렉스 서브 마리너 △2등 에르메스 버킨백 △3등 샤넬 19플랩백으로 화려한 경품 라인을 자랑한다. 당첨자는 4월 8일에 필웨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추첨으로 선정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