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골프 '딤플골프', 2022 봄·여름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1조회수 3684
    Copy Link



    캐주얼 골프 액세사리 브랜드 딤플골프(Dimple Golf)가 2022년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딤플골프는 2022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실리보이즈 헤드커버를 비롯해 스웨이드 아이언커버, 실리보이즈 거리측정기 케이스, 골프플라워 골프티 등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S/S 컬렉션은 딤플골프의 브랜드 심볼인 골프플라워 디자인이 각 제품의 특징에 맞게 다채롭게 적용됐으며, 봄·여름 시즌에 걸맞은 산뜻한 컬러감과 독창적인 소재 적용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실리보이즈 시리즈인 헤드커버와 거리측정기 케이스에는 탄성과 유연성이 좋고 자연 친화적인 가공이 특징인 이탈리아 나우시카 가죽이 사용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실리보이즈 헤드커버’는 이탈리아 나우시카 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발랄한 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특히 브랜드 심볼인 골프플라워는 “SILLY BOYS, GOLF IS FOR GIRLS”라는 명랑하고 유쾌한 메시지가 더해진 자수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핑크, 옐로우 등 두 가지 컬러로 전개된다.

    또한 ‘스웨이드 아이언 커버’도 새롭게 출시됐다. 기존 골프 액세서리에서는 잘 활용되지 않았던 고트 스웨이드 소재를 채택해 특별함을 더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좋으며 천연 스웨이드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소재만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톡톡히 살리면서도 핑크, 옐로우, 그린 등 경쾌한 컬러의 조화까지 구현해 디자인 완성도와 독창성을 높인 점이 인상적이다.

    딤플골프의 S/S 신제품 중 주목할 제품인 ‘실리보이즈 거리측정기 케이스’는 거리측정기 보관 및 사용의 용이성과 디자인적 완성도를 두루 고려한 벨트백으로, 골프 라운딩 시에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소지품을 담는 데일리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유연성이 좋은 이탈리아 나우시카 가죽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핑크, 옐로우 등 두 가지의 산뜻한 컬러로 선보인다. 그밖에 신제품 ‘골프플라워 골프티’도 시즌 내 출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딤플골프는 헤드커버와 아이언커버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그린, 핑크 등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기반으로 제작돼 한층 깔끔하고 산뜻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개인 소장용으로나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없다.

    한편, 딤플골프는 올해 오프라인 채널 확장과 브랜드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해갈 계획이다. 지난 2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한 기프트샵에 입점했으며,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프라자호텔 LL층에도 입점도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현대백화점 캐릭터 흰디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볼마커, 코듀로이 GOLF 헤드커버, 깅엄체크 아이언커버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출시된다.

    딤플골프 관계자는 “이번 2022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기존 제품의 라인업을 더욱 확장함과 동시에 활용도가 높은 새로운 악세서리들도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말하면서,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두루 겸비한 딤플골프 제품을 통해 많은 영골퍼들이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골프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