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M, 더현대서울 팝업과 29CM 등 통해 신규 라인업

    홍영석 기자
    |
    22.03.03조회수 4784
    Copy Link



    더블유엠엠스튜디오스(대표 이슬 김천응)가 전개하는 ‘더블유엠엠(이하 WMM)’의 레디 투 웨어(RTW) 라인의 2022년 첫 정식 릴리스가 어제(2일)부터 ‘WMM’ 공식 홈페이지와 ‘29CM’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됐다.

    또 작년 10월 가능성을 입증한 더현대서울 첫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 시즌 역시 3월 4일부터 10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WMM’ 2022 S/S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단독 팝업을 연다.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금액대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천응 더블유엠엠스튜디오스 공동대표는 “‘또 하나의 자유로움’이라는 콘셉트의 ‘WMM’ 캐주얼 라인인 에센셜 라인이 지난 2월 15일 론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런 가운데 메인 컬렉션인 RTW 라인이 출시됐다. 이번 2022 S/S시즌에는 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이 이루어져 기존 고개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채널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RTW 라인의 경우 웅장하고 무게감 있는 건축물의 구조적인 힘에 영감을 받았다. 클래식한 복식에서 오는 고급 재단과 잘 갖춰진 단단한 옷의 구조를 생각한 컬렉션으로 편안하고 뉴트럴 한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인 블루와 옐로까지 지루하지 않은 컬러 팔레트 구성이 돋보인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Related News

    • 팝업스토어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형지엘리트, ‘최강야구’ 팝업스토어 성료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