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비스킷, KCAB 한국소비자 평가서 2년 연속 수상

    안성희 기자
    |
    22.02.25조회수 3287
    Copy Link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키즈&주니어 스트리트 브랜드 '아이스비스킷'이 ‘2022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아동복 부분을 2년 연속 수상한다. 2년 연속 아동복 부문 대상을 차지해 더 의미가 있다.

    아이스비스킷은 브루클린 베이스와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장난스럽고 유머러스한 아트워크를 통해 키즈&주니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지난 2월에 선보인 봄 컬렉션 ‘CRYSTAL VOYAGER’에서도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과감한 패턴이 담긴 아우터, 스웻 셋업 등 다양한 라인업을 내놨다.

    아이스비스킷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이 직접 선정해주시는 만큼 2년 연속 수상의 의미가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며 “아이스비스킷의 빠른 성장을 피부로 느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트렌디한 스타일 제시로 키즈&주니어 의류를 앞장서서 이끄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2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이뤄진다.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고 브랜드에 대한 엄격한 기초조사와 전문가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품질평가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