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화사한 컬러감의 2022 SS 슈즈 선보여

Today's News

< 브랜드 >

att, 화사한 컬러감의 2022 SS 슈즈 선보여

Wednesday, Feb. 23,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323


라츠인터내셔널(대표 김은경)의 컨템퍼러리 여성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가 ‘My FAV. LOVE’를 테마로 한 2022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을 사용한 '메리제인 슈즈'와 청키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러그솔 로퍼'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따뜻한 햇볕이 비치고 사랑하는 것들로 가득한 집 배경으로 사랑스럽고 경쾌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테리 제인'은 테리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레몬, 바이올렛 등 봄에 어울리는 컬러 팔레트, 미니멀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메리 T 제인'은 T 스트랩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유연한 고무창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돕는다. 여기에 라운드 셰이프로 귀여운 무드를 강조했으며 깅엄체크, 아이보리, 그린, 핑크, 브라운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러그솔 로퍼'는 청키한 아웃솔 그리고 볼륨감 있는 굽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한다. 또한 위빙 디자인의 클로그와 클래식 블로퍼 등 다양한 라입업도 같이 선보였다. 에이티티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을 통해 선주문 가능하다.

한편 오는 3월부터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