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아카데미 미우랜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

    이광주 객원기자
    |
    22.02.17조회수 5089
    Copy Link



    퍼머넌트 메이크업(반영구화장) 전문가 양성 기관인 ‘미우아카데미’와 미우의 모든 노하우가 담긴 메이크업 제품 전문 ‘브리헨’이 미우 공동 브랜드로의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한다.

    한국 반영구 시장을 대표하는 미우아카데미와 프리미엄 반영구 제품 화장 라인 브리헨(Brihen)의 공동브랜드인 ‘미우 랜드’가 사업 확장 소식을 밝히며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우아카데미는 풍부한 노하우, 독자적인 반영구 시술 외에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퍼머넌트 메이크업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 퍼머넌트 메이크업 관련 종사자는 20만 명으로 반영구 화장 합법화 법안이 추진되고 있는 추세다. 반영구 시술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교육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미우아카데미에서는 반영구 기초과정, 단과반 과정, 창업 과정, 강사과정 등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면서 반영구 아티스트 양성 및 교육에 관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 최다 ‘눈썹 디자인’을 보유한 미우아카데미는 1:1 개인별 맞춤 교육과 더불어 교육 수료 후 지속적인 피드백을 제공, 수강생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미우랜드는 인종과 피부, 눈썹결 등 개인의 특징에 알맞은 ‘맞춤형 반영구 화장’을 제공, 전 세계를 무대로 실력과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우의 반영구 프리미엄 제품 라인 브리헨(Brihen)의 경우 수만 건의 임상을 통해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업계 종사자는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미우의 퍼머넌트 메이크업이 새로운 관광 요소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미우 관계자는 “사람들이 미우랜드를 통해 더욱 아름답고 조화로운 삶을 찾기를 바란다”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우랜드는 아시아 지역뿐 아니라 호주, 미국, 유럽 등 세계를 무대로 반영구화장 기술 전수를 위한 글로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미우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낸 퍼머넌트 메이크업 전문 제품 브리헨과 미우 공동 브랜드로의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