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롯데백화점 대구점 안티에이징 라인 <br> 전년동월비 매출 300% 성장

Today's News

< Lifestyle >

르누베르, 롯데백화점 대구점 안티에이징 라인
전년동월비 매출 300% 성장

Thursday, Feb. 1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922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롯데백화점 대구점 내 자사 매장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전년동월비 매출 300% 성장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대폭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의 매출 집계에 따르면, 르누베르의 1월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으며 2월 매출 또한 약 2배 이상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르누베르의 안티에이징 라인은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기술력을 통해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춘 스킨토너, 에멀전, 아이크림, 링클크림, 수분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또한 마스크의 일상화로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보다 기초 제품을 선호하게 되고, 마스크 착용 뒤에도 노출되는 눈, 미간 등의 주름 개선에 신경 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풀이된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자사 안티에이징 라인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2022년 더욱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축과 함께 최근 재활용 유리용기와 종이 포장재 사용 등 ESG 경영에도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 기반을 다져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