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이즈트루,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러브이즈트루,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Thursday, Feb. 1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877


사진 출처: 러브이즈트루(LUVISTRUE)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가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의 패션문화 편집 공간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2022 SPRING 런칭에 맞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러브이즈트루의 2022 SPRING 시즌은 ‘JOIN THE LUVISTRUE CLUB’이라는 컨셉으로 하이틴, 펑크, 너드, 히피 무 드를 각각 4명의 인물에 빗대어 러브이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OW LOVE KNIT(BLACK)’를 비롯한 다채로운 스테디셀러 니트들이 구성돼 있으며,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러브이즈트루 이시영 대표는 “이번 팝업은 코로나로 오프라인 분위기가 가라앉은 가운데 조금이나마 무신사 테라스에서 재미있는 행사를 진행하고자 시즌 컨셉의 ‘ROOM’을 재현해 포토존을 마련했다”며,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해 주시는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거울과 스티커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러브이즈트루는 2021년부터 무신사의 ‘우신사’ 카테고리에서 급성장하고 있으며, 무신사의 주요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