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헤어 메이크업 샵 ‘빗앤붓’ 확장 이전

Today's News

< Lifestyle >

청담 헤어 메이크업 샵 ‘빗앤붓’ 확장 이전

Thursday, Feb. 17,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691
청담 헤어 메이크업 샵 ‘빗앤붓’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확장 이전했다.




빗앤붓은 헤어 박내주 대표원장과 메이크업 원정요 대표원장의 콜라보로 운영되는 곳으로, 이번 이전 계획은 보다 수준 높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단행했다.

새로운 보금자리는 1층 17석의 헤어 공간과 2층 11석의 메이크업 공간을 확보하였고 1층 헤어 공간에는 넓은 VIP실을 마련(연예인 시술 공간으로도 활용 예정), 2층 메이크업실은 각 룸으로 분리하는 등 프라이빗한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2022년 샵 확장 이전과 함께 웨딩 영역 사업도 진출하게 되는데 상담 시 퍼스널 컬러 진단을 함께 진행하여 드레스타입과 액세서리까지 전문가의 시선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내주 대표 원장은 “틈틈이 여러 장소를 다니며 아이디어를 모으고, 새로운 시안과 색감을 찾고 염색테스트를 하는 등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기 위한 노력을 통해 엔터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분들께도 큰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빗앤붓’ 은 이전과 함께 졸업, 입시 헤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