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즈, 논산 물류센터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02.10조회수 2642
    Copy Link



    충청남도 논산시 부적면에 뷰티라이즈(대표 이상현) 물류센터가 새롭게 오픈했다. 대지면적은 약 3257.1(987평)m2 규모수준이다.

    뷰티라이즈는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의 화장품 52개와 기타 다양한 물품, 기기 등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법인 설립 6년차 22년 2월 물류센터를 신규 확장 오픈했다.

    물류센터 오픈을 통해 향후 자사의 온, 오프라인 플랫폼의 재고를 대량 확보하여 에스테틱 업계에서 사용에 용이한 다양한 품목의 제품과 기기를 즉시 공급할 방침이다. 해당 센터는 화장품 전용 물류센터로 설립하여 일반 물류센터보다 열과 추위에 강해 화장품의 변질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였으며, 향후 약 2개 창고 동을 확장할 예정이다.

    뷰티라이즈 관계자는 “에스테틱 업계의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물류의 역량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논산에 위치한 새로운 물류센터를 기점으로 물류 부분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국내 제1의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업체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라이즈는 2017년 설립된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으로 라페리, 더마리젠, DMTS, 바스트리모델링 등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시키며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