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듀퐁클래식, 듀퐁 탄생 150주년 오마주

Today's News

< 브랜드 >

에스.티.듀퐁클래식, 듀퐁 탄생 150주년 오마주

Friday, Feb. 11,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436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전개하는 남성 셔츠 '에스.티.듀퐁클래식'이 올해 탄생 150주년을 맞은 '에스.티.듀퐁'을 오마주한 로열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스.티.듀퐁에서 150년 전 사용했던 브랜드 로고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각각의 특별한 매력을 지닌 8 스타일의 화이트 셔츠를 출시했다. 15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만큼, 당시의 로고를 사용해 레트로한 디자인 감성을 가미했으며, 또한 브랜드 론칭 당시 화려했던 프랑스 황실 문장을 골드 포인트로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삼색 테이핑 디테일과 골드 로고 자수는 에스.티. 듀퐁의 전통과 역사를 상징한다. 비즈니스맨의 파트너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최고급 300수 원단 등 차별화된 소재 그리고 우아한 멋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남성의 섬세한 안목과 품격을 보여줄 로열 화이트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인 ‘듀코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용 패키지를 별도 구성하여 손색없는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에스.티.듀퐁클래식 관계자는 "화이트 셔츠는 남성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에서 필수적인 선택이다. 코로나19 이후로 재택 근무가 일상화되면서 남성들은 더 느슨하고 더 가벼운 실루엣의 디자인이 받아 들여지고 있다"며 "기존 사무실에서 입는 것 만큼은 답답하지 않으면서, 충분히 스마트해 보이고 실용적인 옷이 트렌드가 됨에 따라 역설적으로 화이트 셔츠는 오히려 더 필요하게 됐다"고 이번 로열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인 배경을 설명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