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문신 교육 디블랙아카데미 창원점, 1월 개강

    이광주 객원기자
    |
    22.01.17조회수 3766
    Copy Link



    창원에서 두피문신 교육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디블랙아카데미 창원점’이 1월 개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번 수강반은 소수 정예 실전 위주의 수업 및 샵 창업을 목표로 한 실전 위주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SMP의 기초이론 및 디자인 수업 등 SMP 시술을 전반적으로 지도하는 것 외 고객 상담법 및 마케팅 방식까지 함께 지도한다.

    SMP와 ASMP 종합과정교육을 지도하고 있는 디블랙아카데미 창원점은 매월 본사 세미나로 직원의 기술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이지연 대표원장의 경우 한국미용대학교교수협의회 특임연구교수, 미국 2021 THE SMP EXPO에 참석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디블랙아카데미 창원점 이지연 원장은 “금번 SMP 종합과정교육 개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수강생의 실력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어떠한 노력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블랙아카데미 창원점은 두피문신 초보자들도 기초부터 탄탄히 배울 수 있는 과정인 마스터 코스(MASTER COURSE)와 기존 타 업체에서 배우거나 뷰티샵 경험이 있는 수강생의 기술 업드레이드 또는 맞춤과정을 위한 베이직 코스(BASIC COURSE)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