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고객 체험단 ‘리얼리뷰어’ 1기 모집

    이광주 객원기자
    |
    22.01.13조회수 3501
    Copy Link
    - 고객들의 생생한 제품 체험 통해 리얼한 착장 후기를 들려주기 위한 고객체험단 모집
    - 160만장 팔린 ‘네모팬티’ 포함하여 월 1회 이상 슬림9 제품 직접 체험 가능





    사진: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고객 체험단 ‘리얼리뷰어’ 1기 모집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자사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대표 맹서현)에서 슬림9의 고객 체험단인 ‘리얼리뷰어’ 1기를 오는 2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슬림9은 고객의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가까이서 듣고 고객들이 원하는 점과 기능상의 개선점을 더욱 자세히 알고자 리얼리뷰어 1기를 모집한다. 온라인, SNS, 게시판 등의 리뷰와 데이터 이외에도 직접 사용자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제품을 개발 및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슬림9 리얼리뷰어는 2월부터 6개월 간의 활동 기간 동안 매월 제공받은 슬림9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홈페이지에 후기를 쓰거나 블로그 후기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리얼리뷰어로 선정되면 기존 제품, 출시 예정 제품, 신제품을 포함하여 월 최소 1회 이상의 슬림9 제품과 함께 매월 본인 및 지인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9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얼리뷰어 중 매월 베스트 리뷰어 2인을 선정하여 11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 또한 증정한다.

    슬림9은 ‘내 몸 긍정주의(바디 포지티브)’를 표방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들은 ‘고객집착’과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라는 슬림9의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작된다.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실제 소비자의 의견과 리뷰 데이터에 따라 2 주마다 제품을 개선하며, 슬림9의 대표 제품인 여성 드로즈 ‘네모팬티’는 국내 언더웨어 시장에 최초로 여성용 사각팬티를 선보인 이후 21년 12월 기준 160만 장이 판매되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요구사항과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제품 출시 이후에도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면서 디자인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슬림9의 인기 비결”이라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체험단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편안하고 슬림한 슬림9 제품을 경험하고 싶은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슬림9 리얼리뷰어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림9 공식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