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2.01.05조회수 4369
    Copy Link
    하이엔드 백팩 제조 분야에서 세계 1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동인기연(대표 정인수)이 오는 1월 10일(월) 자사몰과 현대H몰을 통해 테크니컬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를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인수스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전문가용 아웃도어 백팩이다. RBS™(Rotating Backfit System)를 적용한 인수스의 배낭은 어깨벨트와 허리벨트가 착용자의 움직임에 맞추어 회전하면서 무게쏠림을 억제하고 불필요한 체력 소모를 방지해준다.

    인수스 관계자는 “등산 배낭은 장기간 착용해도 피로하지 않도록 편안하고 하중이 골고루 분산되어야 한다. 동인기연이 개발한 분포 하중 배낭은 이미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우리가 가장 자신있는 분야에서 시작해 카테고리를 점차적으로 확장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미 해외의 명품 브랜드들이 점령 중인 하이엔드 아웃도어 시장에 인수스가 자신있게 출사표를 던질 수 있는 것은 글로벌 마켓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개발력과 이를 뒷받침해주는 높은 수준의 봉제 기술과 프레임 제작 기술이 있기 때문이다. 정인수 대표는 어설픈 제품력으로는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판단 하에 브랜드 런칭 일정을 반년이나 늦춰가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인수스(영문명 : INSOOTH)는 ‘진실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브랜드명과 같이 진정성있는 제품으로 진정성있게 다가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인수스에서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월 6일(목)까지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