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새해 특별 기획전 오픈… 최대 64% 할인

    이광주 객원기자
    |
    22.01.04조회수 3125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에버핏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정수량 500개 패키지로 구성된 ‘에버핏 잔티젠 다이어트 4박스+에버핏 발포 다이어트 6통’을 비롯해서 ‘에버핏 잔티젠 다이어트’ 5박스 2세트 구매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권나라 다이어트로 인기몰이 중인 ‘에버핏 발포 다이어트’ 제품 역시 5통 2세트 구매시 2통 추가 증정과 전용 보틀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버핏 쾌변엔 차전자피 식이섬유’, ‘에버핏 다이어트 씨엘에이’, ‘에버핏 유산균 다이어트’, ‘에버핏 알로에겔 슬림 다이어트’, ‘에버핏 쾌변&알로에’, ‘에버핏 이너 다이어트’, ‘에버핏 코어 다이어트’, ‘에버핏 버닝카페 다이어트’ 등 에버핏 라인 중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기획되었다.

    해당 기간 구매 고객 총 25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5명), 커피 1만원 기프트카드(20명)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연초가 되면 다이어트를 다짐하는 분들이 많아져 에버핏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로 많은 분들이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좋은 제품을 많이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작심삼일 극복! 새해 체중관리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츄럴플러스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어찜, 상품찜을 통해 최대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포인트 적립혜택 5%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