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브랜드 로아드로아, 리뉴얼 및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1.03조회수 3741
    Copy Link
    가방 전문 브랜드 ‘로아드로아’가 2022년 신학기를 맞이해 홈페이지 개선과 함께 인기 있는 학생 백팩들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다고 3일 전했다.




    이번 제품 리뉴얼에 있어서 가장 중점이 된 부분은 구매자의 '리뷰'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색되지 않게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경량성 원단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생산했으며, 패턴과 핏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특히 ‘로아드로아’ 인기 백팩의 대부분을 국내에서 제작하면서 디테일 보완에 상당한 공을 들인 것이 특징이다.

    로아드로아 백팩은 10대 학생뿐 아니라 20대, 30대 연령과 성별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20% 이상의 원가가 상승한 상황이지만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같이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전년과 동일 수준의 판매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로아드로아 이철규 대표는 "저희를 포함한 모든 가방 브랜드들이 코로나에 직면하며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해 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2022년에도 가방 전문 브랜드로써 계속 좋은 제품과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저희 전 직원들은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브랜드를 키워 나갈 수 있다는 걸 잊지 않을 것이며 다시 한번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20% 이상의 원가가 상승한 상황이지만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같이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전년과 동일 수준의 판매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 백팩, 학생 메신저백 등을 구매하려는 학생들과 자녀, 조카들의 새해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로아드로아는 홈페이지와 제품 리뉴얼 등을 기념하여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월 14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전 제품 10% 할인 쿠폰, 적립금 2배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NS에서 수많은 인플루언서 및 학생들의 실 사용 리뷰를 통해 일명 ‘갓성비가방’으로 알려진 로아드로아는 ‘로아드로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에도 무신사스토어와 서울스토어, SSF몰과 스타일쉐어 그리고 에이블리 등 다양한 온라인 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