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오네오네,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첫 단독점!

    곽선미 기자
    |
    21.12.15조회수 10939
    Copy Link



    조이웍스(대표 조성환)이 공식 수입 전개 중인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의 국내 첫 단독스토어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오픈했다. 첫번째 단독 매장인 만큼 고객을 위한 체험 공간을 구성해 매장 내에서 직접 우수한 상품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중앙에 트레드밀을 설치해 고객이 신발을 착용하고 걷거나 달리면서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천장에는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키네틱 아트 작품을 전시해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추후 본인의 발 사이즈, 넓이 등 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풋 스캐너와 트레드밀에서 가상으로 구현한 러닝 코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AR 러닝 애플리케이션도 추가한다.

    조성환 조이웍스 대표는 “그동안 호카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 덕분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국내 첫 단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호카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의미를 가진 호카오네오네는 뛰어난 착화감과 디자인으로 여러 온라인 몰과 아웃도어 편집숍을 통해 이미 많은 인기와 인지도를 구축한 브랜드다. 그동안 편집숍 한 켠에 슈즈 월로만 선보이던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집중적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단독점을 열게 됐으며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 더욱 탄탄한 브랜딩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