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버블 톡스 클렌징 팩’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12.01조회수 3311
    Copy Link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미세 거품으로 모공과 노폐물, 피지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한 ‘버블 톡스 클렌징 팩(Bubble Tox Cleansing Pack)’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원데이즈유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버블 톡스 클렌징 팩은 피부 각질 정리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 성분과 피부 진정에 좋은 특허 성분으로 구성됐다. 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면 풍성한 거품 생겨 모공 속 묵은 각질을 녹여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특허 성분인 ‘Blue Complex’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원데이즈유의 스폐셜 블루 라인은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각질쓱쓱 헬프미 풋 필링’,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피지쏙쏙의 경우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P)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에 힘입어 각질 제거와 모공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

    원데이즈유는 버블 톡스 클렌징 팩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2월 1일부터 5일까지, 런칭 기념 최대 50% 할인과 함께 휴대용 토너 패드와 손소독제를 증정한다.

    원데이즈유 브랜드 관계자는 “원데이즈유의 대표 인기 라인인 스폐셜 블루 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수요를 반영해 자극없이 순하게 각질과 모공 관리를 동시에 해주는 버블 톡스 클렌징 팩을 런칭하게 됐다”며 “버블 톡스 클렌징 팩과 함께 쉽고 빠른 모공케어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버블 톡스 클렌징 팩은 원데이즈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