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안현모 패션, 우아한 코디에 시청자 시선 ‘집중’

Today's News

< Lifestyle >

구해줘 홈즈 안현모 패션, 우아한 코디에 시청자 시선 ‘집중’

Monday, Nov. 2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386
방송인 겸 통역사 ‘안현모’가 지난 28일 방영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코디로 활약했다.




안현모는 집을 공개하는 영상에서 소개한 집뿐만 아니라 우아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는데, 올린 머리에 어울리는 코트와 원피스 패션으로 우아한 매력을 자아냈다.

구해줘 홈즈에서 안현모 의상은 여성 패션 브랜드 그레이스유(GRACE U)의 대표 의상이다.

이날 그녀가 착용한 아우터는 그레이스유의 핸드메이드 코트(Lina Oversize Fit Handmade Coat)로 여유로운 핏과 하이넥이 조화를 이루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2-way 여밈 방식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동일 브랜드의 브이넥 롱원피스(V-neck Hulling One-Piece)를 매치해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원피스는 차분하고 흐르는 듯 떨어지는 소재감으로, 통역사 안현모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우러졌다.

편안함과 우아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안현모 패션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안현모 원피스 어디건가요”, “구해줘 홈즈 안현모 말도 잘하고 똑 부러진다”, “안현모 패션 손민수 하고 싶어요” 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레이스유는 이번 안현모 의상뿐 아니라 배우 송혜교, 김소연, 이유리, 아나운서 장예원, 오정연, 가수 브레이브걸스 등 핫한 셀럽들이 선택하는 연예인 협찬 의상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오는 12월에는 연말을 맞아 그레이스유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로 연말룩, 파티룩, 홈파티룩, 홈웨어 등 특별한날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룩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