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Today's News

< Lifestyle >

㈜퀘스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Monday, Nov. 2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28
㈜퀘스트(대표 임정한)의 가발나라가 가발부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의회와 (사)전자정보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주한대사를 비롯해 성실한 이미지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남녀 패션가발, 항암가발, 탈모가발 등을 판매하고 있는 ㈜퀘스트의 대표브랜드 ‘가발나라’는 여성인모붙임머리가발과 앞머리가발에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젊은 여성에게 인기있는 패션가발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이에따라 조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특허, 상표/서비스표 디자인 등록 등 국내외 법적 보호)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수상의 쾌거를 올렸다.

특히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문에서는 메디컬용이나 프리미엄 수제가발 등 소비자의 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인 것으로 평가돼 높은 점수를 받았다.

수상소감에서 임정한 대표는 “최고의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얻어 수상의 쾌거를 얻었다. 앞으로 가발나라는 기술연구분야와 스타일링분야에 중점을 둬 투자를 진행하고 편안한 가발,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가발을 생산하기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퀘스트는 남, 여성 소비자의 탈모 및 패션 가발에만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니라 군인가발로도 정평이 나 있을 정도로 고객층이 다양하다. 남성브랜드로 런칭한 ‘VAYAVA(바야바)’역시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성능으로 100% 수제가발 및 인모가발로 소비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지난 11월 23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우수정책부분을 비롯해 소비자우수의회, 소비자우수기업 등 가발나라(주)를 비롯해 총 46개 업체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