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뮤즈 박유나, 에스미아 에어쿠션 소개

    이광주 객원기자
    |
    21.11.29조회수 3693
    Copy Link
    지난 26일 방송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댓뮤즈’에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미아’의 올인원 쿠션 파운데이션 ‘에스미아 풀커버 골드 에어쿠션’이 소개되었다.




    올댓뮤즈에서 배우 박유나가 본인을 만족하는 제품을 찾지 못해 여러 브랜드를 돌아다니는 이른바 ‘쿠션유목민’이라고 칭하며, 에스미아 풀커버 골드 에어쿠션을 자신의 ‘정착쿠션’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댓뮤즈의 박유나는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잡아주고, 프라이머 기능과 우수한 커버력으로 모공 프라이머, 컨실러 등 여러 베이스 메이크업 과정 필요없이 ‘풀커버 골드 에어쿠션’만을 사용한다며 여러 가지 바르기 귀찮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댓뮤즈에서 박유나가 소개한 ‘풀커버 골드 에어쿠션’은 안타티신, 에델바이스꽃 추출물 등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된 수분 에센스와 모공, 주름 등 요철을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뜨거나 밀리는 것을 막아주는 프라이머, 자외선 차단제와 커버 파운데이션이 쿠션 하나에 들어있는 올인원 쿠션 제품이다.

    에스미아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기초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피부의 장점은 살려주면서 단점은 가려주는 것으로 모공, 요철, 잡티 등을 커버하기 위해 여러 단계로 쌓는 베이스는 자칫 피부를 답답하고 손상되게 할 수 있으며 피부 표현 또한 무겁고 텁텁해 보일 수 있다”며, “에스미아 풀커버 골드 에어쿠션은 가볍지만 우수한 커버력으로 쿠션 하나로도 프로페셔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프리미엄급의 성분으로 베이스 밑의 피부까지 편안한 쿠션이다”라고 설명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