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파이브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0% 파격할인 행사

    이광주 객원기자
    |
    21.11.19조회수 3682
    Copy Link
    컴포트웨어 브랜드 마른파이브는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 30일까지 2주동안 브랜드 상품 70여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제공 : 마른파이브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선보이는 제품은 ▲누적 40만장 판매 발열내복 ‘히트터치’ ▲M~XXL 사이즈에 맞는 스타킹을 제공하는 넉넉스타킹 ▲임산부&빅사이즈를 위한 맞춤 레깅스 스타킹 ▲속옷비침 걱정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라인 네모팬티 등을 특별한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른파이브의 ‘블랙프라이데이’는 단일 할인행사가 아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을 N+1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일 아침10-11시에 구매하신 고객에 한하여 10%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마른파이브 공식앱을 이용하면 1,000원 추가 할인이 되는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마른파이브는 이미 소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쉬어 언더웨어’제품으로 편한 속옷을 찾는 많은 여성 고객들을 만족시켜 와디즈 언더웨어 카테고리 1위, 누적 펀딩액 7억원 달성한 기업이다. 또한 겨울 내복 브랜드라인인 ‘히트터치’는 네이버, 쿠팡 2년 연속 내복 판매 1위,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돌파하여 겨울 내복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익숙한 불편함을 개선하자’를 모토로 소비자들이 보다 더 편하고 건강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과 더불어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을 제작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을 앞두고 걱정인 분들에게 일상생활에서 편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주된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마른파이브의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과 자사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