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웃도어 ③]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렌드 상품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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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아웃도어 ③]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렌드 상품UP

Thursday, Nov. 11, 2021 | 김다영 기자, gnuoy@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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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산업 중 골프와 아웃도어 등 스포츠 주요 카테고리들의 열풍이 대단하다. 비대면 일상이 이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는 이들 파워 브랜드의 어필 포인트와 주요 전략을 담았다. 세 번째 소개 브랜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신규 트렌드 상품 강화와 키 아이템 변화에 집중해 전연령대가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가치를 높이고 있다. 올해 이브랜드는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고려해 더욱 다양하고 활용도가 높은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어필 포인트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플리스를 소재, 스타일, 두께 등으로 다양하게 차별화한다. 그중 활용성이 높은 ‘리버시블 다운’은 이번시즌 주력 아이템이다. 양면의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며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2021 아웃도어 브랜드④]에서는 '웨스트우드'를 소개합니다.


▷▷[2021 아웃도어 ①] 블랙야크, MZ 유입 증가
▷▷[2021 아웃도어 ②] 디스커버리, 레저 라이프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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