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10가지 테마의 가상 인간 로지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
    21.11.10조회수 10174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은철)의 W컨셉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ROZY)의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화보 '아이엠어콘셉트(I am a Concept)'를 공개했다.

    W컨셉은 지난 1일 프리퀄 형식의 광고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가 현실세계에 깨어나게 된 배경에 대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서는 현실세계에 깨어난 로지가 찾은 10가지 브랜드 콘셉트를 보여준다.

    현실 세계에 깨어난 로지의 스토리에 맞춰 북촌 한옥마을, 덕수궁, 이태원, 잠수교 등 서울의 주요 장소에 맞는 룩을 선보였다. 로지는 ▲프론트로우 ▲앤유 ▲유어네임히얼 ▲나이키 ▲닐바이피 ▲더오픈프로덕트 ▲그로브 ▲다이애그널 ▲르니나 ▲기준 총 10개 브랜드의 착장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원피스로 연출한, 유행과 시대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한 페미닌 룩부터 벨벳 소재의 트레이닝 셋업을 활용한 뉴 스트릿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