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스카 휴대용 접이식 헬멧 출시

Today's News

< Lifestyle >

클로스카 휴대용 접이식 헬멧 출시

Tuesday, Nov. 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142


전동 자전거부터 전동 휠, 전동 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 장치의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안전사고 문제도 함께 높아지고 있어 안전을 위한 장비가 필수품이 되었다.

하지만 공용 헬멧은 위생이 걱정이고 개인용은 부피가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한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안전한 퍼스널 모빌리티 이용을 위한 클로스카 접이식 헬멧이 국내에서 공식 출시됐다.

클로스카 접이식 헬멧은 3단계 쉘로 만들어져 위에서 아래로 단계별로 접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평소 핸드백이나 백팩, 서류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이동 시 필요할 때만 꺼내 펼쳐 사용하면 된다.

클로스카 접이식 헬멧은 푸가와 루프, 두 가지로 제작되었다. M사이즈 기준으로 푸가는 12cm 정도의 헬멧 높이가 접으면 7cm 정도가 되고 루프는 14.5cm의 헬멧이 8cm 정도가 된다.

특히 푸가 모델은 헬멧의 바이저(챙)를 탈착할 수 있어서 세탁하거나 다른 바이저로 교체할 수 있고 NFC가 부착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연동시켜 내비게이션이나 음악 앱 등과 연결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로스카는 스페인의 젊고 감각 있는 디자이너들이 만든 브랜드로 푸가와 루프는 구겐하임 미술관 건축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KC 안전 인증은 물론, 북미 표준·유럽위원회 표준 인증 획득도 완료했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편하고 빠르게 도심 속을 여유롭게 이동하고 싶어 자전거와 전동 킥보드를 즐기지만 스타일과 불편한 휴대성으로 헬멧을 망설이고 쓰지 않고 있다면, 라이딩복보다 일상복에 더 어울리는 모던한 클로스카 헬멧으로 여유와 멋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이미지와 정보는 클로스카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스피엘 스토어 및 쿠팡, G마켓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