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X 피너츠, 타블로 등 아티스트 4인과 캠페인

Today's News

< 브랜드 >

라코스테 X 피너츠, 타블로 등 아티스트 4인과 캠페인

Tuesday, Nov. 9,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772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에서 직수입 전개하는 ‘라코스테’가 찰스 슐츠의 연재 만화 ‘피너츠(PEANUTS)’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뮤지션 타블로와 레드벨벳 슬기, 빅나티, 그리고 아티스트 노보와 함께한 ‘WE PLAY COLLECTIVE’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는 라코스테가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WE PLAY COLLECTIVE 우리는 함께 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코스테와 피너츠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인종과 세대를 넘어선 우정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에서는 평소 그림을 사랑하며, 자신만의 색을 지니고 있는 아티스트 타블로와 슬기, 빅나티, 노보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아티스트 4인은 스누피, 찰리 브라운, 라이너스, 루시 등 다양한 피너츠 캐릭터들의 명언을 골라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했다. 이들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거나,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와 폴로 셔츠 등을 모티브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한 그림으로 드로잉 챌린지에 참여했다. 더불어 이들이 생각하는 서로 다른 사람들이 어우러지는 세상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라코스테 X 피너츠’ 컬렉션은 찰리 브라운, 스누피, 우드스탁, 루시 등 피너츠의 캐릭터들을 담은 폴로 컬렉션과 티셔츠, 스웻셔츠류 등의 의류 컬렉션과 풋 웨어 및 레더굳,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피너츠의 캐릭터들은 라코스테 컬렉션에 등장하여 테니스를 치거나, 인생의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고 있다. 라코스테와 피너츠의 공통된 가치인 인간미, 유머, 창의성, 열정을 담아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