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스킨케어오일(내추럴), 국제지속가능원의 비건 인증

Today's News

< 브랜드 >

바이오-오일 스킨케어오일(내추럴), 국제지속가능원의 비건 인증

Tuesday, Nov. 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919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오일(내추럴) 제품이 국제지속가능원의 비건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국제지속가능인증원은 국제 통용 비건(Vegan) 인증기관으로, 미국의 인정기관인 NAC로부터 인정받아 글로벌로 상호 인정되는 인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오일(내추럴)은 전작 스킨케어오일과 마찬가지로 복합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100% 식물성 천연 성분만을 담아내 전작과 차별화된 강점을 내세웠다.

이처럼 제조 과정 및 성분에 동물성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을 뿐 아니라 비건 인증을 위해서 필수적인 제품 제조 및 보관 시설의 교차 오염 방지, 동물 테스트 금지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바이오-오일은 비건 인증을 받은 스킨케어오일(내추럴) 제품을 포함한 전제품 1+1 혜택이 제공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이달 5일부터 5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글로벌 스킨 케어 1세대 브랜드로 피부 보습과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제품군을 꾸준히 선보여왔다”며 “비건 뷰티에 대한 고객과 시장의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지속가능한 제품 기획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