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자아, ‘아토더마 로션’ 리뉴얼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순수자아, ‘아토더마 로션’ 리뉴얼 출시

Thursday, Oct. 2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48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에서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순수자아 아토더마 로션’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안심처방과 전면적인 디자인 개편이 이루어졌다.

새롭게 리뉴얼 된 ‘아토더마 로션’은 전 세계 32개 특허를 보유한 독점 원료인 알라닌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에 의한 가려움 등 피부고민에 도움을 준다. 이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쉐어버터, 판테놀 등의 성분만을 사용한 자연유래 안심처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한편, ‘아토더마 로션’ 디자인 개편에는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땅으로부터 아름다운 에너지를 얻고, 그 땅의 순수한 모습 그대로를 지켜주며, 다시 돌려주기 위해 노력한다’라는 순수자아의 기업 철학에 맞게 따뜻하고 순수한 자연과 땅이 연상되는 색 조합이 적용되었다. 또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제품을 실천하기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은 물론 제품 기능 등의 상세한 정보를 담아 소비자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했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된 ‘아토더마 로션’은 다양한 천연 성분으로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보습제로, 피부에 유해한 첨가물 없이 피부안심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해 제작되었다”라며, “다양한 피부타입과 전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며 점차 건조해지는 날씨에 온 가족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순수자아 ‘아토더마 로션’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