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랩" 손상 모발에 도움 "울트라본드 극손상 헤어팩" 선보여

Today's News

< Cosmetic >

'힐러랩' 손상 모발에 도움 '울트라본드 극손상 헤어팩' 선보여

Thursday, Oct. 2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80


힐러랩은 'Healthy Hair LAB' 건강한 헤어를 만들어주는 연구소다.

지난 20년간 소비자의 헤어를 끊임없이 연구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울트라본드 극손상 헤어팩'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손상된 모발을 치유해주며 건강한 모발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울트라본드 극손상 헤어팩은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하이드롤라이즈드엘라스틴,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바오밥 나무와 모링가 나무, 손상된 모발의 컨디션을 개선하는 일본 특허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s-s결합의 형태로 손상모를 복원한다.

힐러랩의 '울트라본드 극손상 헤어팩'을 독일 프뢰쯔시온스메드엑스페르테 연구소에서 모발 비교 테스트한 결과 인장강도가 평균 91.4% 증가, 모발의 큐티클 층 51.% 증가, 사용 후 단백질 함량 81.5% 증가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힐러랩 대표이사는 "고객이 원하는 고객 맞춤 고기능성,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고, 차별화된 특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한층 앞서나가는 기업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미용인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힐러랩 울트라본드 극손상 헤어팩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